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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고객센터 등 특화된 전동킥보드 서비스로 한국 공략"
"세계 주요 도시에서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에 'First Ride Academy'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사용자들에게 전동 킥보드 이용 규칙, 적절한 주차 방법, 차량들에게 신호를 주는 방법, 노약자, 장애인, 보행자 등이 있을 경우 적합한 주행 방법을 교육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전동킥보드를 이용하다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이나 재산상 손실 등을 해결하기 위해 고객서비스 센터를 24시간 운영할 계획"이라면서 "글로벌 보험 정책을 갖고 있다. 다른 국가처럼 한국에서도 사고나 보험 등 모든 사항은 정부와 라임코리아에 보고가 되는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https://www.fnnews.com/news/201909091729255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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