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임 쥬서 활동 FAQ - 자주 묻는 질문들 (Frequently Asked Questions)

by PC 2019. 10. 20.
반응형

라임 쥬서 활동 FAQ - 자주 묻는 질문들 (Frequently Asked Questions)

Q. 라임 쥬서 (Lime Juicer)가 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A. 라임 쥬서 (Lime Juicer) 가 되려면 라임(라임코리아)와 일련의 파트너 계약 과정을 거쳐야 하며, 이 과정이 끝나면 라임 쥬서(Lime Juicer)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앱에 라임 쥬서(Lime Juicer) 어카운트를 활성화 해줍니다. 일반적으로 라임 앱을 깔아도 라임 쥬서 (Lime Juicer)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라임 쥬서 (Lime Juicer) 신청 방법 :

 

1. 홈페이지 라임 쥬서 (Lime Juicer) 신청

2. 라임 쥬서 (Lime Juicer) 안내 세션 참가

3. 라임 쥬서 (Lime Juicer) 지원서 및 계약서 작성

4. 라임 및 라임 쥬서(Lime Juicer) 관련 교육

5. 라임 공유 전동스쿠터/전동킥보드 충전기 지급

6. 라임 쥬서 (Lime Juicer)로 활동! 라임 수확하러 가기!

 

 

Q. 라임 쥬서 (Lime Juicer)가 되었고, 수익금을 받으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라임 쥬서 (Lime Juicer)가 된 후, 수익금을 받기 위해서는 주 단위 누적 금액이 28,500원 (약 20~24불 이상 기준 환율 1180원)이 되어야 라임과 연결된 하이퍼월렛(Hyper Wallet)이라는 곳에서 송금을 위한 은행 계좌 설정 안내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하이퍼월렛(Hyper Wallet) - 국내 계좌 연결 (원화)

https://limejuicer.tistory.com/56

 

라임 쥬서 (Lime Juicer) 하이퍼월렛 (Hyper Wallet) 신청하기 - 국내 계좌 연결 - 한화

하이퍼월렛 (Hyper Wallet) 신청하기 라임 쥬서(Lime Juicer)가 되어 라임 킥보드를 수거 충전 반환 작업을 반복하게 되면 그에 따른 적절한 보상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2개의..

limejuicer.tistory.com

국내 은행 스위프트 코드 리스트 (SWIFT CODE List)

https://www.bankswiftcode.org/south-korea/

 

List SWIFT Codes for all Banks in South Korea | Bank Codes

List of the SWIFT Code & BIC Code for all bank in South Korea. Bank wire transfer SWIFT BIC codes for Bank in South Korea, Seoul and more cities.

www.bankswiftcode.org

 

하이퍼월렛(Hyper Wallet) - 국내 계좌 정산 (원화)

https://limejuicer.tistory.com/63

 

라임 쥬서 (Lime Juicer) 수익 정산 (Feat. 산소메 선생님 - 1 SANSOME)

라임 쥬서 (Lime Juicer) 수익 정산 라임 쥬서(Lime Juicer)로서 활동을 하면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수익을 정산받게 됩니다. 이 정산은 일주일 단위로 받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일단 개인적이고 현재 라임이 정착..

limejuicer.tistory.com

 

하이퍼월렛(Hyper Wallet) - 페이팔 계좌 연결 (달러)

https://limejuicer.tistory.com/55

 

라임 쥬서 (Lime Juicer) 하이퍼월렛 (Hyper Wallet) 신청하기 - 페이팔 연결하기 - 달러

국내 계좌 연결하기 https://limejuicer.tistory.com/56 불러오는 중입니다... 페이팔 연결하기 기존에 국내 계좌를 연결하는 것과 동일하게 이전 작업을 진행하거나 혹은 Transfer에서 Add New Transfer Method를..

limejuicer.tistory.com

하이퍼월렛(Hyper Wallet) - 페이팔 계좌 정산 (달러)

https://limejuicer.tistory.com/75

불러오는 중입니다...

 

 

Q. 라임 쥬서 (Lime Juicer)로의 활동도 시작하였으나, 하이퍼월렛(Hyper Wallet)에서 이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라임 쥬서 (Lime Juicer)가 된 후, 수익금을 받기 위해서는 주 단위 누적 금액이 28,500원 (약 20~24불 이상 기준 환율 1180원)이 되어야 라임과 연결된 하이퍼월렛(Hyper Wallet)이라는 곳에서 송금을 위한 은행 계좌 설정 안내 이메일을 발송합니다.

 

 

Q. 라임 쥬서 (Lime Juicer) 활동 후, 정산을 위한 최소 금액도 넘었고, 하이퍼월렛 계정을 만들려고 합니다. 회원계정인증시 휴대폰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며 인증이 진행되질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이 부분에서 많이들 실수를 하는 부분입니다. 앞서 국가를 설정을 하셨기 때문에 국가코드(+82)와 핸드폰 제일 앞자리 (0)을 제외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바른 예시) 1012345678

 

잘못된 예시) +8201012345678

                    8201012345678

                    821012345678

 

Q. 하이퍼월렛 (Hyper Wallet)으로 계정을 만들고 있습니다. 주소 입력 부분에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소 구, 읍, 면, 동 형식이 맞지 않습니다.)

더보기

위의 상황은 영문으로 주소 단위를 넣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진행하시는 분들 중에서는 한글로 주소 입력을 하라고 나오실 수 있고, 주소를 맞게 한글로 입력했는데 "구, 읍, 면, 동 형식이 맞지 않습니다." 라고 뜬다면, 문제 해결 방법으로는 현재 거주하고 계신 주소를 영문으로 넣으셔야 문제가 해결됩니다.

일반적으로 현재 라임의 보상금 지급 시스템이 해외에서 국내로 송금을 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해외에서 인식을 할 수 있는 해외 영문 주소를 입력을 해야지 정상적인 지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 우편번호 검색 및 영문 주소 검색

https://www.epost.go.kr/search.RetrieveIntegrationNewZipCdList.comm

 

우편번호검색 - 통합검색 우편번호

 

www.epost.go.kr

 

 

Q. 하이퍼월렛 (Hyper Wallet) 관련 계좌 모든 작업을 마쳤습니다. 1주일 지나도 보상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일반적으로 해외 계좌 (미국 계좌, 페이팔 등)은 국내 시간인 일요일에 일괄적으로 송금이 됩니다. 하지만 국내 계좌로 송금 설정을 하신 분들은 이 기간에 4일 정도의 달러에서 한화로 환전하는 작업 시간이 소요됩니다. 즉, 수요일에서 목요일에 한화로 국내 계좌로 송금이 됩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국내 송금 계좌로 카카오뱅크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송금 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니, 카카오뱅크 계좌가 아닌 일반 계좌를 사용하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Q. 라임쥬서 (Lime Juicer)로 활동하는 데, 중간중간 문제 상황이 생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라임쥬서 (Lime Juicer)의 개별 독립 프리랜서의 특성상, 많은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혼자 일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뜻밖의 문제 상황에 직면하게 되고, 어떻게 해결하게 될지 몰라 안밖에서 작업을 하는데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라임쥬서 커뮤니티 (Lime Juicer Community in Korea)가 실시간 오픈 채팅을 열어 놓고 라임쥬서들간의 집단지성을 황용해 다양한 상황에 대한 정보를 바탕으로 라임쥬서 활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라임 쥬서 (Lime Juicer) 커뮤니티

라임 쥬서 (Lime Juicer) 커뮤니티 (슬렉)

 

Create Account | Slack

Very weakWeakSo-soGoodGreat

lime-juicer.slack.com

라임 쥬서 (Lime Juicer) 정보공유 카카오 오픈채팅방

 

라임 주서(Lime Juicer)

#라임 #라임코리아 #lime #limejuicer #limekorea #juicer #송파구 #강남구 #서초구 #알바 #아르바이트

open.kakao.com

 

라임 쥬서 커뮤니티 이메일 구독 신청하기

이메일 구독을 미리 신청해놓으시면 추후에 알차고 좋은 소식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구독 신청하기 (Email Subscripti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