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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킥보드 킥고잉 -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BI)
공개된 신규 BI(로고)는 킥고잉의 서비스 본질을 강조하고 사람과 공간을 연결하는 모빌리티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가로로 길게 뻗은 K라인은 킥보드 모양을 형상화함과 동시에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킥고잉의 가치를 담았다. 또한 ‘kick’의 가독성을 높여 대한민국 공유 전동킥보드 시장을 열고 성장을 주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킥고잉 출시 이후 킥고잉 이용가능 지역을 뜻하는 ‘킥세권’, 킥고잉 전용 주차공간 ‘킥스팟’ 등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와 관련된 신조어들이 파생되고 있다.
출처 :
https://platum.kr/archives/138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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