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동킥보드 라임 쥬서 (Lime Juicer) 30일 충전 활동 체험기/후기/리뷰/보고서 - 킥보드타고 돈버는방법 (일일 수입 내역)
보고서 요약
날짜 : 2019년 10월 18일
날씨 : 맑음
작업 시간 : 21:00 - 23:20 (픽업 및 충전 - Pick-up) / 04:15 - 05:20 (반환 - Drop-off)
작업 개수 : 11개
일지 :
최근 들어, 라임 쥬서 (Lime Juicer)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짐을 느낀다. 종종 라임 쥬서 (Lime Juicer)로 보이는 분들이 생기고, 아이폰에는 없는, 사실은 있어야 하는 기능이긴 하지만, 갤럭시 계열에서 쓸 수 있는 미리 예약 기능이 있다.
그 기능으로 인해서, 거의 다 온 것을 누군가 미리 원격으로 선점을 해놓아. 헛걸음을 하기 일수이다. 전체적인 시간 단축을 할 수 있는 부분들은 다 한 것 같지만, 미리 예약 기능은 어떻게 할 수가 없는 부분이라. 참 아쉬운 부분이다.
적어도 미리 예약으로 내가 거의 다 와서 놓친 라임을 타고 가시는 다른 라임 쥬서 (Lime Juicer)의 모습을 보면, 저 분도 열심히 사시는 구나 싶어서 그냥 저 분이 조금더 운이 좋았다 편하게 생각하려고 한다.
조금 안타까울 뿐이지만 어쩌겠는가, 욕심을 부리다보면 다른 것을 포기하게 되는 거 아닌가 싶다.
최저의 노력으로 최고의 효용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하자.
10월 라임 픽업 및 반환 개수
10월 라임 금액 내역
라임 쥬서 (Lime Juicer) 커뮤니티
라임 쥬서 (Lime Juicer) 정보공유 카카오 오픈채팅방
라임 쥬서 커뮤니티 이메일 구독 신청하기
이메일 구독을 미리 신청해놓으시면 추후에 알차고 좋은 소식들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