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킥보드 라임 허브 (Lime Hub) 신청 - 구글 지도 - 라임 쥬서 집단 지성 (Lime Juicer Collective intelligence)
공유 경제와 함께 새로운 교통수단으로 나타나는 공유 전동킥보드 - 선진국과 잘나가는 나라와 도시에서는 아주 좋은 교통수단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특히 유럽 등에서 대중교통 관련 파업이 일어났을 때, 교통이 마비되어버릴 수 있던 부분을 공유 전동킥보드가 그의 대체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노조 파업에 멈춘 프랑스…전동킥보드·우버자전거가 살렸다 - 파리교통공사, 국영철도 노조
공유 전동킥보드 역세권 - 킥세권
이처럼 새로운 교통 수단의 등장과 함께 나타나는 새로운 용어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역세권의 줄임말의 스세권과 같이 공유 전동킥보드와 함께 같이 조합되는 용어인 공유 전동킥보드 역세권 - 킥세권이 하나의 트랜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기존 기성의 교통수단이 닿지 못하는 마이크로 교통 수단 (Micro-mobility) 으로서 어쩌면 조금은 유동인구가 적은 외진 곳까지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대한민국에 다양한 공유 전동킥보드 업체가 존재하고, 이들 업체들은 오프라인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업주들과 점주들에게 하나의 마케팅의 수단으로 공유 전동킥보드를 주차하고 이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주차 공간 허브를 매장 앞의 원하는 지역에 열어서 가게 앞으로 지나가는 유동인구들이 적어서 고민 중인 업주나 소상공인들에게 좋은 기회를 전하고 있습니다.
소상공인 마케팅 - 공유 전동킥보드 역세권 - 킥세권
젊은 친구들이 힙하다고 생각되는 곳들이 있으면, 거리와 가격 불문하고 왔다갔다하는 "경험"을 중시하는 세대라는 걸 안다면, 그들이 무엇을 잘 활용하는 지를 적절하게 활용하고 변화해야지 불황을 타게할 수 있습니다.
사실은 매년 불황이다, 장사 안된다는 소리는 있어왔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돈을 잘 버는 사람들이 계속 돈을 버는 이유는 그들은 빠른 세상의 흐름을 읽고 변화를 하면서 흐름을 탔던 것도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세상을 탓하는 것보다 빠르게 새로운 소비 세대들로 떠오르는 젊은 친구들이 무엇을 보고 하는 지를 아는 것이 불황 및 경기가 안 좋을 때 돈을 버는 방법이 아닐까란 생각을 합니다.
공유 전동킥보드 라임 (Lime) 이란?
제대로된 소상공인, 점주, 업주들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든든한 파트너를 두고 해야하지 않을까란 생각을 합니다. 여기 공유 전동킥보드 라임 (Lime), 미국 창업의 요람, 실리콘밸리에서 시작된 회사로서 현재 글로벌 1위를 달리고 있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현재 아시아 최초, 한국에 2019년 10월에 진출하여 빠르게 그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커피 시장의 1위, 스타벅스처럼 스세권을 제대로 느끼려면 아무래도 잘나가는 회사랑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란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전동킥보드 라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공유 전동킥보드 글로벌 1위 라임 허브 (Lime Hub) 킥세권 신청하는 방법
그러면 이제 내 매장 장사 잘되는 방법! 전동킥보드 라임 허브 (Lime Hub) 를 신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 및에 있는 "전동킥보드 라임 허브 (Lime Hub) 신청하기" 링크를 클릭하여 구글지도로 들어갑니다.
1. 지도에서 자신의 매장을 검색해서 지도의 위치를 자신의 매장 앞으로 만듭니다.
2. 검색창 하단에 위치를 지정할 수 있는 핀 아이콘을 누릅니다.
3. 그리고 그 핀 아이콘을 자신의 매장 앞, 자신이 원하는 지역에 지정을 합니다. (주의, 지정할시에 옆에 추가되는 메뉴 레이어에 추천허브란 옆에 파란색으로 레이어가 위의 그림처럼 선택이 되어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4. 지정 뒤에 핀 아이콘의 이름이 예시로 "점 59" 이렇게 되어 있는 부분을 편집을 눌러 제목을 추천허브로 고쳐적고, 추천허브로 추천하는 이유와 설명을 자세하게 적어주면, 전동킥보드 라임코리아에서 확인한 뒤, 지역 확장시에 참고 진행을 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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