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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 킥보드, 없어서 못 태운다… 승부는 누가 더 많은 킥보드 가져오느냐"

by 라임쥬서(Lime Juicer) 2020. 7.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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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 킥보드, 없어서 못 태운다… 승부는 누가 더 많은 킥보드 가져오느냐"

"전동 킥보드, 없어서 못 태운다… 승부는 누가 더 많은 킥보드 가져오느냐"

실제로 전동 킥보드 이용자는 크게 늘었다. 빅데이터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올 4월 전동 킥보드 앱 사용자는 21만4451명으로 지난해 같은달(3만7294명)의 6배 수준이다. 지난해 5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씽씽은 지난달 말 기준 8000개의 킥보드를 운영하고 있다. 씽씽은 윤 대표의 네 번째 창업이다. 씽씽 이후 시작한 보조 배터리 사업까지 합쳐 다섯 번의 창업을 경험한 윤 대표는 “마케팅이 필요없을 정도로 수요가 넘쳐나는 시장은 처음”이라고 말했다. 폴인이 현대모터스튜디오와 함께 개최하는 〈퓨처포럼 : 모빌리티의 혁신가들, 포스트 코로나를 상상하다〉 에 연사로 서는 그를 2일 만났다. 다음은 일문일답.  

 

출처 :

https://news.joins.com/article/23816448

 

[폴인인사이트] "전동 킥보드, 없어서 못 태운다… 승부는 누가 더 많은 킥보드 가져오느냐"

글로벌 모빌리티(mobilityㆍ이동) 시장이 모두 위축된 지금, 전동 킥보드와 전기 자전거로 대표되는 라스트마일 모빌리티(last-mile mobility, 근거리 이동) 시장은 오히려 주목을 받고 있다. 씽씽 이후

news.joi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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